본문 바로가기
두번의 선거참여 일기/2010 김석 선거 일기

민주노동당 후보로 시의원 출마를 결심하며...

by 동자꽃-김돌 2010. 4. 13.

선거일기 ④ 민주노동당 시의원 후보 출마를 선언합니다.  

저는 이번 6.2 지방선거에서 민주노동당 순천시의원(마 선거구-조곡,덕연) 후보로 출마하고자 합니다.

저는 순천YMCA에 근무하는 동안 순천화상경마장 반대운동, 조례저수지 호수 공원화 운동, 순천만 고속도로 반대운동, 순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모니터 연대활동, 순천시 시정감시 활동 등으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더불어 좋은 동네 만들기,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천태만상 마을 만들기, 장천동 밝은 거리 만들기 등 주민 참여를 통한 주민자치운동의 실질적 방법을 제시하였습니다.

순천시가 주민자치사업으로 전국 으뜸 도시가 될 수 있었던 배경은 순천ymca, 주민자치위원, 행정의 협력이 있었기 때문이며 저 역시 헌신을 다했습니다.   

이제 저는 “주민 모두가 시의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번 6.2지방선거에서 민주노동당 시의원(마 선거구-조곡,생목,덕연) 후보로 출마를 결심합니다. 

순천시정과 의정에 대한 건강한 비판, 주민자치와 주민참여의 실질적 방법제시, 민과 관 협력 구조의 구체적 방안 제시했던 시민단체 실무자의 길에서, 민주 노동당 순천시의회 의원 후보로 길의 방향을 다시 잡습니다. 

좋은 골목이 좋은 동네를 만들고, 좋은 동네가 좋은 지역을 만들고, 좋은 지역이 좋은 국가를 만든다는 것을 믿고, 이번 6.2지방선거 모든 과정을 주민자치 학습의 장으로 삼겠습니다.

반드시 당선되어 아래와 같은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1. 우리지역에서 침체된 풀뿌리 지방자치의 참모습을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2. 민선 4기 이후 소극적인 교육 문화 도시 순천의 도시 브랜드를 조곡동과 덕연동에서 재창조하겠습니다.

3. 철저한 계획 없이 실행되고 있는 순천만국제정원행사(시는 박람회라고 함)를 꼼꼼하게 점검 하여 시민의 혈세가 낭비되지 않기 위해 온몸과 마음을 다하겠습니다. 
  
2010년 4월 13일

순천시 마선거구(조곡 덕연) 민주노동당 시의원 후보 김 석 올림